17. 12. 12.

LABYRINTH - [누군가의 수기]



낯익은 필체로 쓰여있다.
 
이제, 되돌아가는 방법만 찾으면 된다. 왜 발견했을 때 곧바로 들어가지 않았었는지 계속 후회중이다.
그걸 발견한건 순전히 우연이었다. 흰 문과 검은 문의 틈 사이 그곳에 무엇인가 있었다. 무언가 함정이 아닐까 걱정해서 결국 들어가지 않았지만, 이 자료실에서 조사하고 나니 그런 장소는 없었던 것을 알 수 있었다.
그 실험실에 들어갔을 때 굉장한 이질감이 느껴졌었는데 아마도 그건 정규 실험장이 아니었기 때문에 느꼈던 게 아니었을까?
여기처럼 폐기된 자료실도 있으니 되돌아가는 숨겨진 길이 있을 거라 생각하여, 지금까지 계속 조사해 보았지만 적어도 이 근방에는 없는 모양이다.


아마도, 실패할 것 같지만 그래도 나는 밖으로 나가보고 싶다. 정규 루트의 탈출로는 결국 폐기장으로 가는 모양이지만, 비정규 루트라면 분명....





스토리 텔러: 김진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