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12. 12.

LABYRINTH - [어둠 속으로]



이미 후회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나는 가려져 있던 샛길로 나아가기로 결정했다.
숨겨진 길은 그나마 있던 희미한 조명조차 없어서 그야말로 암흑 속이었다.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본능적인 두려움을 억누르며 손으로 벽을 더듬어가며 조금씩 나아가자 벽에 부딪혔다.
 
!”
 
얼얼해진 머리를 쓰다듬으며 앞을 가로막은 벽을 더듬었다. 감촉은 다른 것들과 다름없이 평범한 돌 벽 이었지만, 묘하게 홈이 파여있었다. 단순히 갈라지거나 우연히 생긴게 아니라 뭔가 규칙성을 가지고 파여있는 것처럼 느껴졌기 때문에 잠시동안 벽을 더듬어 보았다.
앞이 보이지 않아 확실하진 않지만 대략적으로 이러한 느낌의 그림

인 것 같았다. 잘은 알 수 없지만 어쩌면 이곳의 도식도 일지도 몰랐다. 이 그림을 기억해 두자.
 


스토리 텔러: 김진혁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